HOME커뮤니티이용후기
독일에서 오라 생활하시고 유학도 하셔서
상담 내용이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
수수료가 비싸지 않다고 하니
출국전 3-4개월 쯤에 연락하여 도움을 받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
워홀로 먼저 가보고 유학을 결정하려고 합니다
워홀은 집안 형편이 좀 나아지면 가보거나 할 생각입니다
상담이 도움이 많이 됩니다
상담비도 그렇게 비싸지 않으니 추천드립니다
이전글
이전글이 없습니다.
다음글
[ 서비스 후기 ] 독일 6개월차 제이클래식 후기 [1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