J KLASSIK

사이드메뉴

이용후기

HOME커뮤니티이용후기

제목 [ 상담후기 ]   만족스럽습니다  [1]
아이디 salo*

독일에서 오라 생활하시고 유학도 하셔서

상담 내용이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

 

수수료가 비싸지 않다고 하니

출국전 3-4개월 쯤에 연락하여 도움을 받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

워홀로 먼저 가보고 유학을 결정하려고 합니다

워홀은 집안 형편이 좀 나아지면 가보거나 할 생각입니다

 

상담이 도움이 많이 됩니다

상담비도 그렇게 비싸지 않으니 추천드립니다